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수박주스 추천 빽다방 시즌메뉴 완전 수박 가격 및 후기

by 존감글 2020. 9. 9.
반응형

요전 날 날씨가 너무 더워 빽다방에 아이스 커피를 마시러 들어갔다가
시원한 수박이 그려진 시즌 메뉴 포스터를 보았다.

갈증이 나고 지치는데, 카페인 까지 과량 섭취하면 더 신체에 무리가 올 것 같아, 완전 수박이라는 생과일 주스로 메뉴를 급 변경해 주문을 해보었다.

그리하여 빽다방에서 마실 수 있는 시원한 시즌 메뉴를 검색해 보시는 분들을 위해 빽다방 리얼수박에 관한 상세 후기를 남겨본다.

 

빽다방 완전 수박은 수박을 통째로 갈아넣은 아이스 수박주스이다.

여름 한정 판매 메뉴호 가격은 3500원이다.

개인적으론 유명 커피 브랜드의 아메리카노 보다도 낮은 가격이라, 생과일이 들어간 브랜드 주스치고는 가격이 착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맛은 진짜 수박 과즙맛과 동일하며 약간의 당분이 더 첨가되어 수박의 달콤한 맛을 더욱 살렸다.

얼음 슬러쉬 타입에 양도 많아서, 갈증이 빨리 해소되고, 시원함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점은 인위적인 수박맛이 아니라 리얼 수박이기 때문에 수박 특유의 풋내도 살짝 나는 편이다. (수박 자체가 원래 그런 것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다. 웃음)



들고 이동을 하면 서서히 녹아내려 액상이 된다. 오랫동안 마셔도 진짜 수박맛이기 때문에 질리지 않아 중간에 음료가 녹았다고 버리는 일이 적을 것 같다. (마치 수박을 컵에 담아가지고 다니면서 먹는 느낌.)

처음에는 금방 녹아버릴 줄 알았는데 1시간 이상을 들고 다녔음에도 얼음이 많아 놀랐다.

원재료도 좋고, 시원하며, 오랫동안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수박주스.

무더운 여름 빽다방에 들러 시즌 메뉴로 완전 수박이 보이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