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음료 맛보기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 가격 및 후기

by 존감글 2020. 9. 23.
반응형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냉장 커피 코너에서 주인장이 자주 마시는 아몬드 브리즈 로고가 프린팅된 라떼 제품을 보았다.

무엇인지 자세히 보니 말차와 아몬드브리즈가 혼합된 카페라떼 제품이었다.

가루녹차와 아몬드브리즈가 섞이면 도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해 구입을 해보았다. (직접 제 돈을 주고 산 음료 후기입니다.)

그리하여 녹차 음료도 좋아하고 아몬드브리즈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매일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에 대한 상세 정보와 후기를 남겨본다.

마이 카페라떼 말차 아몬드브리즈는 제주산 말차 라떼에 우유 대신 아몬드브리즈를 넣은 저칼로리 음료이다. (카페라떼가 최근 이름을 바꿔 마이 카페라떼로 바뀌었다고 한다. 몰랐던 사실.)

우유가 들어있지 않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편의점에서 사마시기 좋은 음료인듯 싶다.

청정 제주에서 봄날에 수확한 말차(차광재배한 가루녹차)를 사용한 식물성 음료로 칼로리가 낮은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액, 설탕, 가루녹차, 코코넛크림분말, 젤란검 등이 주원료이다.

위 사진 속 원재료명을 잘 살펴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이 있는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함유되었는지 꼼꼼히 확인 후 마시도록 하자.

칼로리는 96kcal로 라떼 음료치고는 상당히 낮은 편이며

당분이 일일권장량의 15%인 점을 빼면 가볍게 한잔 마시기에 괜찮은 음료라는 생각이 든다. (당분도 다른 라떼 음료에 비해서는 낮은 편.)

내용물을 열어보니 녹색 빛깔의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녹차맛 음료로, 마셔보니 우유를 넣은 말차 라떼 제품보다는 살짝 밍밍하고 맑은 느낌이 들긴 했다.

하지만 칼로리가 낮고 우유 성분이 전혀 없는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괜찮은 맛이었다. (녹차맛 아몬드브리즈라고 생각해도 좋을 듯.)

편의점에서 부담없이 사마실 수 있는 쌉싸름한 말차 아몬드액 라떼.

우유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 아몬드브리즈 맛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 가벼운 말차 라떼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소개드려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