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인스턴트 커피 추천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STARBUCKS VIA PIKE PLACE ROAST) 가격 및 후기

존감글 2020. 9. 7. 23:37
반응형

 

최근 외부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활동 할 일이 많아져 까페 수준의 커피를 집에서 간편히 즐겼으면 하는 바램이 생겼다.

국내 인스턴트 커피도 품질과 맛이 좋지만 그보다 '더 높은 수준의 커피를 집에서 마실 순 없을까?'하고 고민을 하다가 스타벅스의 비아 제품을 구매해 보기로 결심을 하였다.

그것도 평소에 맛이 궁금했던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제품으로 말이다.

그리하여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제품이 평소에 궁금했거나, 구매 예정이신 분들을 위하여 STARBUCKS VIA PIKE PLACE ROAST 의 상세정보와 후기를 남겨본다.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시애틀에 있는 스타벅스 1호점인 파이크 플레이스점의 커피 맛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스틱 커피이다.

커피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한 제품으로 은은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 향이 특징이며 갯수는 한 상자에 12개 스틱이 들어있어 여러번 스타벅스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원재료는 인스턴트 커피와 볶은 커피분말로 단조롭다.

원산지는 미국이나, 제조사는 말레이시아이니 이 점 참조하시길 바란다.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의 가격은 12800원으로 국내 고급 스틱형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 매우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거의 흡사한 맛을 낸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장 아메리카노 가격 대비 적절한 가격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든다. (한 잔에 대략 1066원 꼴.)

상자를 열면 햇빛이 투과할 수 없는 재질의 아름다운 은색 스틱이 12개 담겨있다.

이지컷 방식으로 번거로운 동작이나 도구 없이 쉽게 용기를 찢어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스틱 속 내용물은 미세하게 입자를 가진 인스턴트 커피 원두가루이다. 가루 상태임에도 커피향이 매우 강렬하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비아 스틱커피는 스타벅스 매장의 아메리카노 맛과 거의 흡사한 향과 맛을 내는 점이 신기하다.

 

미디엄 로스트지만 상당히 스타벅스 특유의 그을린 향이 나고 맛이 진한 편이라 물을 많이 추가 하면 커피의 양을 많이 만들 수 있어서 좋다. (상당한 양을 오래 마실 수 있단 의미.)

집에서 뜨거운 물만 준비하면 바로 마실 수 있는 편리한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외출은 어려운데 스타벅스 커피는 드시고 싶으신 분, 실내에서 많은 업무나 작업을 하시는 분, 스타벅스 1호점 매장의 커피 맛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을 드려본다.

p.s 필자가 직접 매장에서 자비를 들여 구매한 제품의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