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맛있는 젤리 추천 트롤리 상어모양 젤리 (Trolli Sharks) 칼로리 및 후기

존감글 2020. 9. 14. 23:26
반응형

요즘 문서작업을 할 일이 많아 작업하면서 스트레스를 조금 줄이고자, 새콤달콤한 젤리를 사러 편의점에 갔다.

젤리 코너에서 색다른 젤리가 없나 두리번 거리다, 신기한 상어모양 젤리를 발견했다.

상어젤리의 등 부분이 매끈매끈하고 촉감이 좋아보여 구입을 결정하였다.

그리하여 기운 빠질 때 젤리 즐겨드시는 분들을 위하여 트롤리 상어모양 젤리에 관한 상세정보와 후기를 기록해본다.

 

1975년에 독일에서 만들어진 제과회사인 트롤리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독일산)
무서우면서도 귀여운 상어모양 젤리가 100g 들어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한 봉지에 1500원이었다. (주인장이 직접 돈주고 구매한 상품 후기입니다. 웃음)

 

포도당시럽, 설탕, 젤라틴, 합성향료 등이 주원료이다.

원치 않는 식품 첨가물이나, 본인의 체질에 맞지않는 알레르기 유발 식재료가 들어있는지 꼭 확인하고 먹도록 하자. (어린이들에게 사 줄 때도 마찬가지.)

작은 용량에 비해 칼로리는 333kcal로 높은 편이며

탄수화물과 당분이 엄청나게 높다. (살찌거나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킬 수 있으니 적당량만 먹자.)

체중관리와 건강을 위해 한번에 한 봉을 다 드시지 마시고 몇 개씩 나눠서 긴 시간을 두고 드시길 적극 권장드린다. (2개 먹고 몇 시간 뒤 2개를 또 먹고 이런 방식.)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상어 모양 젤리가 11마리 들어있다.

붉은색 상어가 마리 수가 가장 적고, 초록색 상어가 가장 많다.

날씨가 더울 때 만들어졌거나 운송되었는지 모양이 살짝 찌그러진 상어도 있어 재미있었다.

사과맛, 라즈베리맛, 뚜티프루티맛이 나며 크기가 커서 다른 젤리 보다 씹는 감촉이 더 풍성하다.

대체로 신맛이 단맛보다 더 강한 젤리이니 이 점 참조 바란다.

젤리 아랫쪽이 마쉬멜로우 형태로 되어있어 한번에 두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모양도 재밌고 맛도 좋은 상큼한 과일맛 상어 젤리.

모양이 특이한 젤리를 찾고 계신 분, 일반 젤리보다 크기가 큰 젤리를 찾고 계시는 분, 심심할 때 맛있게 먹을 젤리를 찾고 계신 분께 강력추천 드려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