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상품 추천 스타벅스 비아 까페 모카 (STARBUCKS VIA CAFFE MOCHA) 칼로리 및 후기
스타벅스 매장에 갔다가 집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고 싶단 생각이 들어 비아 상품 진열대를 둘러보았다.
비아 제품들은 스타벅스 매장 수준의 커피를 집에서 여러 잔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높은 편인데 그나마 착한 가격의 비아가 (스타벅스 상품들 기준) 눈에 띄어 구매를 결정하였다.
그리하여 스타벅스 비아 커피를 마시고는 싶은데,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 비아 까페 모카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후기를 남겨 본다.
스타벅스 비아 까페모카는 스틱 형태의 포장으로 만들어진 스타벅스만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중 하나이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였으며 차별화된 가공을 한 천연우유로 만들어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한다.
가격은 6,900원으로 국내 다른 인스턴트 커피들에 비하면 높지만, 스타벅스 비아 제품들 사이에서는 가장 낮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
가격이 착한 대신 딱 4개의 스틱만 들어있다.
프로모션 음료 한 잔 가격에 3잔을 더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크게 나쁘지는 않은 선택인 듯 싶다. (스타벅스 매장 음료 가격들과 비교했을 때 그렇다는 말. 웃음)
전지분유, 설탕, 코코아분말, 커피분말, 바닐라 향 등이 주원료이다.
위 사진 속 원재료 명을 잘 살펴 원치않는 식재료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마시자.
또 원산지가 '말레이시아'이니 이 점도 확인을 하고 구매를 결정하시길 바란다.
칼로리는 1개당 113.2kcal로 단맛이 나는 라떼류 커피치고는 적절한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듯 싶다.
당류가 살짝 높고 콜레스테롤이 약간 있는 점을 빼고는 전체적으로 문안하다.
하루 한 잔 정도, 기분 전환용으로 마시기에는 큰 무리가 없어 보인다.
인스턴트 카푸치노 커피스틱처럼 스틱의 크기가 상당히 크면서 넓은 편이다.
딱 4개가 들어있지만 디자인도 좋고 중량감이 묵직해 개인적으로는 내용물이 맘에 들었다.
커피가루의 양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물이 많이 들어가는 큰 머그컵이 필요하다.
작은 커피잔을 준비하였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하시길 바란다.
마치 코코아를 타마시는 느낌이 들 정도로 코코아 가루의 함량이 꽤 높은 듯 하다.
스푼으로 잘 저어주면 빠르게 녹고 뭉침 현상도 적은 편이다.
단맛이 적고 짠맛은 강한 코코아맛 커피이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던 초코음료와 비슷한 느낌이 어느 정도는 난다.
하지만 코코아 맛에 묻혀 커피맛이 약한 것은 단점. (코코아맛이 더 많이 남. 그러나 전체적엔 맛은 좋음.)
집이나 직장에서 편안하게 코코아맛 카페모카를 즐길 수 있는 꽤 괜찮은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평소 코코아를 즐겨 타드시는 분들, 유명 커피전문점 수준의 핫초코를 집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들, 스타벅스 비아 제품은 어떤 느낌인지 입문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