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맛있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복숭아 BTS JIMIN 방탄소년단 지민 칼로리 및 후기

by 존감글 2020. 8. 2.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인기 아이돌인 방탄 소년단이 프린팅 된 신기한 사이다를 발견했다.

항상 변함없이 같은 맛만 존재하던 칠성 사이다에 변화가 생긴 것이 독특해 한 병을 구매해보았다.

그리하여 방탄소년단(BTS) 팬 분들이나, 복숭아 사이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칠성사이다 복숭아에 관한 상세정보와 후기를 남겨 본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맛은 무려 70년만에 과일맛을 첨가해 판매를 시작한 칠성사이다의 신제품이다. 이 글 작성 시점에는 청귤맛, 복숭아맛 두가지 맛이 판매중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며, 용량은 500ml이다. (2+1 행사를 하는 곳도 많다.)

출시 기념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 명씩 프린트 되어 있어, 원하는 멤버를 선택하거나 모으는 재미도 있다.

국내산 복숭아과즙이 약간 들어있음을 강조하고 있으나 그리 높은 함량은 아닌 듯 싶다.

정제수, 설탕, 이산화탄소 등이 주원료이다. 합성향료가 아닌 천연향료(복숭아향)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위 사진 속 원재료 명을 꼼꼼히 살펴 원치 않는 식재료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들어있지 않은지 잘 확인하고 마시도록 하자.

특히 복숭아 함유 음료이므로 심한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이 점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란다.

칼로리는 사이다 제품이다 보니 투명한 색상과 달리 215kcal로 상당한 편이며

당류 함유량이 일일 권장량의 54%로 아주 높다.

당섭취를 주의하셔야 하시거나,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패트병이 작고 목이 마르다고, 한번에 들이키시지 마시고 여러 차례에 걸쳐 나눠 드시길 적극 권장드린다.

맛은 같은 회사 음료인 2% 부족할 때에 탄산을 주입한 듯한 느낌으로, 달콤한 복숭아 과즙맛과 시원한 탄산맛이 더해져 아주 맛있게 느껴졌다.

그냥 사이다로는 너무 밑밑할 때 마시면 좋은 과일맛 사이다.

새로운 편의점 음료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 방탄소년단 팬분들, 칠성사이다를 즐겨 드시는 분들께 소개드려 본다.

 

반응형

댓글